여행후기
여행Mate찾기
나의 여행이력
크루즈 여행은 한마디로 "일탈"
작성자  printemps120 작성일  09/05/19 조회수  6551 / 0
여행지  지중해 > 스페인 > 이비자 분류  쇼핑
여행시기   봄(3월~5월) 선사/선박  로얄캐리비안 > 네비게이터
첨부파일  
여행지 설명  

우리 부부는 격식에 매인 일상을 '툭' 떨어 버리는 그것을 기대하며 결혼 28주년 여행을 KTF 쇼 크루즈를 선택해 지중해에 다녀왔어요.

KTF는 여행사도 아닌데..배낭여행과 다름없는 코스를 잘 정리 해 주어 크루즈 여행 경험이 없는 우리 부부는 어려움 없이 기분좋게 다녀왔지요.

 

15시간 비행(인천-싱가폴-바르셀로나)에 지칠 법한 우리 부부에게 지중해의 햇빛과 바람 그리고 짙푸른 바다는 오히려 화끈한 에너지로 다가오더군요.

▲ 방의 발코니 밖에서 우리를 맞아준 지중해의 파도.

 

첫날! 일찌감치 승선 수속을 마치고 배의 구석구석을 돌아보며 웬만큼 파악을 해 놓았죠(이건 아주 중요해요). 매 회 골라먹는 식당과 휘트니스를 포함한 모든 시설을 체험하며 내륙관광까지 즐기려면 잠 자는 시간조차 아까울 정도니까요.

▲ 배의 중앙. 쇼핑센터, bar 등등이 있고 여기에서 퍼레이드도 화려하게 펼쳐집니다.

 

▲ 우리 룸 메이드 하비비가 매일 하나씩 꾸며주고 간 '수건art.' 아래에는 오늘의 선상 뉴스입니다.

 

격식 갖춰 맞이하는 한 번의 저녁식사에는 영화배우처럼 맘껏 성장을 하시고 참석하세요. 미인을 좋아하는 것은 세계 공통임이 틀림없더군요^-^ 사진 찍자며 다가오는 외국인들과 서툴지만(피차 마찬가지) 즐거운 대화와 관계 유지는 크루즈 여행의 또 다른 선물이자 여운이랍니다.

참! 저녁 식사 때 28주년 우리 부부에게 네비게이터 호 다이닝 스텝들과 주변 테이블의 여러나라 친구들은 샴페인과 케익을 나누며 축하의 합창을 선물 해 주었답니다.

 

진짜 영화같은 추억을 간직하도록 도와준 Navigator of the Sea와 KTF모두에게 감사 또 감사...

See you again soon. hahaha..

 

추가 경비는 특별히 없지만, 제겐 기념촬영 사진 값이 좀 비싼 편이었어요. 그러니 적극적으로 셀카 하시길..

오픈시간  오전01시 부터 오전01시 까지 (휴무일 : 월 요일)
이용요금   전화번호  
주소  
가는방법  
관람시간  약 0시간 소요
평가  
작성된 댓글 : 0개
추천합니다 목록보기
다음글 Legend호 탑승기 -1탄
이전글 초 특급 럭져리 크리스탈 크루즈 2편.
예약 현황 예약 안내 1:1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