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포인트 적립과 소멸은 회선 기준, 사용은 명의 기준의 통합사용으로 이해하시면 됩니다.
즉, A 명의고객이 ‘11’폰과 ‘12’폰을 가지고 있을때, ’11’폰으로 ‘크루즈요금제’를 2009년 3월 가입하여 6개월간 포인트를 적립하고, 2009년 9월1일부터는 ’11’폰의 크루즈요금제를 해지하면서 ’12’폰으로 크루즈요금제를 가입하여 1년 동안 포인트를 적립한 경우, 포인트 사용 시 A 명의로 쌓여있는 ’11’폰의 6개월간 적립포인트와 ’12’폰의 1년간 적립포인트를 모두 모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별도 사용 불가).
이는 명의 기준으로 사용 혜택을 최대화하기 위한 조치임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
A
‘국제로밍이용료’의 10%에 대해서는 별도의 포인트가 고급형은 최대 35,000 포인트까지, 기본형은 최대 30,000까지 추가 적립됩니다. 단, 국제로밍 할인상품 사용을 위해 가입한 “국제로밍이용료 부가서비스” 금액 및 국제로밍착신, 별정로밍착신 등의“SHOW 국제 통화료” 청구항목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이 경우, ‘국제로밍이용료’ 산정 시 해외 사업자로부터 통화기록 데이터 수신에 따른 시간소요로 포인트 반영시기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Q |
A
포인트 적립은 전월 청구금액 중 ‘기본료 + 국내 음성/영상통화료’가 기준이며, 해당 요금제와 여타 할인제도에서 제공되는 무료통화 및 각종 할인이 있을 경우 이에 해당되는 "기본료 할인” 및 “국내음성/영상통화료 할인”을 적용한 후의 금액을 기준으로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
Q |
A
크루즈요금제에서 타 일반요금제로 변경 시에는 기존 적립된 포인트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하지만, KTF 계약해지 및 명의변경 시에는 적립된 잔여 미사용 포인트는 자동 소멸됩니다. 단, 14일 이내 해지복구 시에는 포인트가 소멸되지 않습니다.
저희 www.showcruise.co.kr 사이트의 'SHOW 크루즈요금제 안내'에서 상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
Q |
A
전월 사용실적에 따른 청구금액이 확정되고 이에 따른 적립포인트는 매월 21일 이후에 SHOW 사이버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휴카드 포인트할부(선할인) 결제 고객의 경우 적립포인트는 선할인 개시월부터 매월 말일경 제휴카드 포인트로 전환되어 익월 신용카드 청구서에 반영됩니다.
|
Q |
A
매월 말일 기준 크루즈 요금제를 가입중인 고객 중 월 청구금액이 포인트 적립 최소 기준액인 25,000원 이상이 되는 경우는 익월에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따라서 월 중 가입해도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
Q |
A
적립된 포인트는 포인트 적립을 발생시킨 해당 크루즈요금제의 가입 익월로부터 4년간 유효하며, 4년 유효기간이 경과한 모든 미사용 잔여포인트는 4년 경과 익월1일에 일시 소멸됩니다. 예를 들면, 2009년 3월 요금제 가입시 포인트는 2009.4월부터 적립되며 이후 적립된 모든 포인트들은 4년간인 2013.4월까지 유효합니다. 그리고 2013.4월까지 미사용된 모든 잔여포인트는 2013.5.1일에 모두 일시 소멸됩니다.
|
Q |
A
포인트 적립을 연속적으로 발생시킨 해당 크루즈요금제를 가입한 익월부터 계산됩니다. 적립포인트 발생 가능기한 종료 후 익월 1일 시점에 고급형과 일반형 요금은 각각 ‘SHOW 무료이월 200’ 과 ‘SHOW 표준요금’으로 자동 전환됩니다.
|
Q |
A
포인트는 요금제 가입 익월로부터 청구금액 기준으로 발생되며, 연속적으로 최대 36개월간 매월 적립 가능합니다. 예를 들면, 2009년 3월 요금제 가입시 2009년 4월부터 포인트가 발생되며,최대 2012년 3월까지 포인트가 적립될 수 있습니다.
|
Q |
A
아닙니다. 본 요금제 가입기간 중 ‘SHOW 장기할인 마일리지, 보너스마일리지, 쇼킹 제휴팩, 결합할인서비스의 기본료 할인은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단, 결합 할인 서비스 신청시 회선수는 인정됩니다)
|
Q |
A
아닙니다. 크루즈 요금제 해지후 3개월 이내에는 SHOW 크루즈 요금제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본 요금제 해지시에는 이 점을 항상 고려한 뒤 결정해야 합니다.
|
Q |
A
아닙니다. 크루즈 요금제 간 변경(고급형↔일반형)은 포인트 적립 기준 혼란을 막기 위해 요금제 사전 예약 신청을 통한 익월 1일에만 가능합니다.
|
Q |
A
네. 쇼킹스폰서 기본형 이용고객도 본 요금제 가입이 가능합니다. 보조금 관련 쇼킹스폰서 기본형의 ‘기간 선택 요금 할인’은 지속 제공되며, 포인트는 해당 할인 후 사용 금액기준으로 적립됩니다.
|
Q |
A
아닙니다. SHOW 크루즈 요금제는 적립포인트 지원을 위해 명의자 주민등록번호당 휴대폰 1회선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
Q |
A
SHOW 크루즈 요금제는 현재 SHOW (KTF 3G 서비스)를 사용하시는 모든 KTF 개인고객은 가입 가능합니다. 단, 법인, 개인사업자,선불,KT 재판매 고객 등은 가입이 불가하며, 추후 KT재판매 개인고객까지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입니다.
|
Q |
A
신용카드 청구 시 포인트 할인이 적용되지 않고 KTF의 포인트에 적립되어 향후 크루즈 여행 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Q |
A
그동안 적립된 포인트 금액을 여행 후에 고객님 본인 명의의 통장으로 송금해 드립니다. 크루즈 여행요금을 결제하실 때 저희 www.showcruise.co.kr에 송금 받으실 본인 명의의 은행 계좌번호를 알려 주셔야 합니다.
|
Q |
A
www.showcruise.co.kr에서 제공하는 쇼크루즈 여행 상품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쇼크루즈 여행 상품 구입 시 적립된 포인트를 사용하시거나 여행 후에 현금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슈퍼세이브를 이용한 경우에는 여행 후 신용카드 청구 시 포인트 해당 금액만큼 할인되어 청구됩니다.
|
Q |
A
매월 사용 금액(기본료 + 음성/영상통화료)에 따라 최대 35,000원까지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포인트는 쇼크루즈요금제 가입월부터 최대 36개월간 매월 적립되며, 요금제 가입 후 적립된 포인트는 적립 시작 월로부터 4년간 유효합니다.
저희 www.showcruise.co.kr 사이트의 'SHOW 크루즈요금제 안내'에서 상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
Q |
A
저희 www.showcruise.co.kr 사이트에서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www.show.co.kr 접속 후 고객센터의 요금제 안내 페이지에서 신청하시거나, **010+SHOW(모바일 고객 센터) 접속 후 신청 가능합니다. KTF 멤버스센터로 전화하시거나 (휴대폰 : 114 / 일반전화 : 1588-0010), KTF 멤버스플라자 및 대리점을 직접 방문하여 신청하실 수도 있습니다.
저희 www.showcruise.co.kr 사이트의 'SHOW 크루즈요금제 안내'에서 상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
Q |
A
쇼크루즈 요금제에 가입하시면 크루즈 여행을 저렴한 가격에 이용하실 수 있고, 또한 이동통신 사용 요금에 따라 포인트가 매월 적립되어 크루즈 여행 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해당 현대카드를 이용하시면 크루즈 여행 결제 시 70만원을 선할인받고 이를 쇼크루즈 포인트와 현대카드 사용으로 적립되는 포인트를 합쳐서 상환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 www.showcruise.co.kr 사이트의 'SHOW 크루즈요금제 안내'에서 상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