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크루즈 여행 상품예약 신청은 showcruise사이트에서 가능하나 비용 결제는 여러가지 사항을 확인하고 진행해야 하는 만큼 해당 여행사와 전화 혹은 방문을 통해 처리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showcruise사이트 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Q |
A
제휴카드 포인트 할부(선할인)이외의 방법으로 결제 시, 여행 완료시까지 적립된 포인트는 원으로 환산하여 고객에게 지급됩니다. 여행 완료 후 고객은 적립된 포인트에 대해 환불을 여행사로 신청하고, KTF는 매월 이 리스트를 받아 KTF내 환불처리 프로세스를 통하여 고객이 요청한 계좌로 환불처리를 하게 됩니다. 단, 포인트가 쌓였던 BAN번호에 대해 해당 미납금이 있을 때 미납금을 제외하고 남은 금액이 환불 되며, 개통/정지 고객에게만 환불됩니다.해지고객의 경우는 환불되지 않고 ‘해지 환불 프로세스’를 따르게 됩니다
|
Q |
A
제휴신용카드인 현대카드(M,H,V,W) 의 ‘슈퍼세이브’ 결제방법 사용시, 요금제에서 기적립된 포인트와 이후 매월 적립되는 포인트는 현대카드의 슈퍼세이브 포인트로 전환하여 지급됩니다. 따라서 고객은 KTF 적립포인트를 카드사용에 따른 슈퍼세이브 포인트(선할인포인트)와 합산하여 36개월동안 매월 부과되는 할부 상환포인트를 쉽게 갚아나갈 수 있습니다.
|
Q |
A
여행비는 전화나 방문을 통해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예약 요청 후 예약 확인 전화를 드리며 그 때 결제에 대한 안내도 같이 드립니다.
|